▲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의 리더이자 메인보컬 서은광이 본격적인 솔로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27일 0시 비투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서은광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의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 따르면 서은광은 오는 29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6월 1일부터 3일까지 콘셉트 이미지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또 6월 4일에는 오디오 티저 영상으로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시키고, 이어 6월 5일과 6일 양일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차례로 오픈할 예정이다.

발매 당일인 6월 8일 오후 6시에는 ‘FoRest : Entrance’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의 뮤직비디오가 공개한다. 오프라인에서는 오는 6월 9일부터 앨범을 만나볼 수 있다.

서은광이 데뷔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비투비의 메인보컬다운 뛰어난 가창력과 따뜻한 감성은 물론 서은광의 다채로운 음악 세계를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지난 21일 첫 번째 미니앨범의 포문을 여는 선공개 싱글 '서랍'을 발표하고 솔로 데뷔 예열을 마친 서은광은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한창이다.

한편, 서은광의 첫 번째 미니앨범 'FoRest : Entrance'(포레스트 : 엔트런스)는 오는 6월 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