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 서은광이 팬들과 12시간 생방송으로 소통한다.

오는 25일 오전 10시부터 비투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은광이의 12시간 생방송’이 방송된다.

‘은광이의 12시간 생방송’에서 서은광은 먹방과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서은광은 앞서 지난 7일 전역 기념 라이브 방송 ‘SILVER LIGHT IS BACK 우리 광리더 '축 전역' 라이브’에서 앞으로 진행할 생방송의 콘텐츠를 팬들에게 직접 추천받는 시간을 가졌다.

팬들의 추천 콘텐츠를 돌림판에 적어가던 서은광은 ‘12시간 방송’을 적극 추천하는 팬들의 댓글을 보고 놀라며 “성재가 했던 거 아니냐. 성재는 12시간 동안 무엇을 했냐. 12시간 방송 가능하느냐. 12시간 동안 자도 되는 거냐” 등의 물음을 잔뜩 쏟아낸 후 “12시간 방송 추천이 많다. 작은 칸에 적겠다”라며 돌림판의 한 칸을 채웠다.

칸을 모두 채운 서은광은 즉석에서 돌림판을 돌렸고, 단 번에 가장 작은 칸에 적은 ‘12시간 방송’에 당첨돼 폭소를 유발했다.

믿기지 않는 현실에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한 서은광은 “이렇게 ‘12시간 방송’을 하게 됐다. 제일 작은 공간에 적었는데 이게 걸렸다. 성재가 12시간 방송했다는 걸 듣고 진짜 대단하다고 느꼈다”라며 급 공손해진 모습으로 또 한 번 웃음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서은광은 지난 2018년 8월 입대해 27사단본부 군악대로 복무 후 이달 7일 만기 전역했다. 서은광은 가수 활동 및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