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스타제국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임팩트(IMFACT)가 1년 3개월 만에 미니앨범으로 팬들 곁에 돌아온다.

21일 낮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팩트(지안, 제업, 태호, 이상, 웅재)의 첫 번째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거짓말이야(Lie)’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선공개된다.

‘거짓말이야’를 선공개 하며 임팩트는 본격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

앞서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거짓말이야’의 선공개를 앞두고 컴백 스케줄러 공개, 두 가지 콘셉트의 티저 이미지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거짓말이야’는 ‘사랑을 하며 약속했던 말들이 거짓말이라면 우리의 이별 또한 거짓말이지 않을까?’라는 생각에서 시작된 곡으로 임팩트 멤버 웅재와 작곡가 유종운, HOKID가 의기투합하여 작업했다.

특히 트로피컬 하우스(Tropical House)와 딥 하우스(Deep House) 장르를 믹스업하여 다채롭고 컬러풀한 사운드로 아름다움과 아련함을 표현하였고 다양한 구성으로 임팩트만의 색깔을 극대화해 팬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소속사 관계자는 “임팩트가 데뷔 후 첫 미니앨범을 발매하는 만큼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오늘(21일) 타이틀곡 ‘거짓말이야’ 선공개 후 미니앨범 명 공개, 수록곡 관련 힌트가 계속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오는 28일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하는 임팩트는 21일 낮 12시 타이틀곡 ‘거짓말이야’의 음원 및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