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로젝트슬립 퍼펙션 매트리스.(사진=프로젝트슬립)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수면전문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이 SSG 닷컴에서 ‘수면기본권 되찾기’ 기획전을 실시한다.

SSG닷컴에서 진행되는 ‘수면기본권 되찾기’ 기획전은 3월 23일부터 29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기획전에서 판매되는 품목은 ▲매트리스, ▲방수패드/커버, ▲베개/안대다. 프로젝트슬립은 SSG 닷컴 크라우드펀딩 ‘우르르’를 통해 매트리스 부문 1위로 꼽힌 바 있다.

성큼 다가온 봄과 웨딩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수면기본권 되찾기 기획전’은 서울시 매트리스로 유명한 프로젝트슬립의 수면제품들을 SSG 닷컴에서 최대 45%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특히 프로젝트슬립의 매트리스는 안전에 대한 신뢰를 쌓아온 제품으로, 아이와 함께 온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에게 꼭 알맞은 선택이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프로젝트슬립의 스테디셀러 ‘서울시 매트리스’와 신제품인 프리미엄 메모리폼 매트리스 퍼펙션 매트리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깨끗한 잠자리로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방수패드/커버도 만나볼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방수패드는 패드에 자체고리가 달려있어 쉽게 씌우고 벗겨 간단한 침구 관리가 가능하다. 방수 커버는 부드러운 촉감은 물론 침구 옆면까지 완벽한 전면 방수가 가능해, 수면 시 생길 수 있는 오염을 원천 차단한다.

수면전문브랜드 프로젝트슬립은 기획전에서 다양한 수면용품을 선보인다. 기획전에서는 다리 붓기를 빼고 등받이, 머리 베개로도 활용할 수 있는 만능베개를 만나볼 수 있다. 만능베개는 침대에서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거나, 벽에 기대어 책을 읽을 때 등 언제나 활용이 가능하다. 부드럽고 쫀쫀한 감도는 물론 베개 높이를 직접 조절할 수 있는 듀얼베개도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듀얼베개는 개인에 맞게 베개 높이를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마이크로 화이버솜과 에어셀 메모리폼을 사용해 양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

프로젝트슬립의 스테디셀러 양면안대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젝트슬립의 양면안대는 따뜻한 면과 시원한 면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 개인의 취향과 침실 온도에 따라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다. 그에 더해 부드러운 샤넬 원단을 사용해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기획전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구매시 3만원 상당의 양면안대 스몰 사이즈를 증정하며, 50만원 이상 구매시 6만원 상당의 목베개를, 100만원 이상 구매시 10만원 상당의 쿨패드를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된다.

한편 프로젝트슬립은 침구업계 최초로 서울시 혁신기업에 선정된 수면전문 브랜드다. 프로젝트슬립의 매트리스는 서울시의 투자를 받아 공공기관, 대기업, 글로벌 수면전문가그룹이 협업하여 개발됐으며, 프로젝트슬립은 모든 사람들의 ‘수면기본권’을 보장하겠다는 사회적 가치를 추구하고 있다.

프로젝트슬립은 ‘서울시 매트리스’에 이어 프리미엄 매트리스인 퍼펙션 매트리스, 양면안대, 만능베개 등을 출시하며 침구업계에 새로운 역사를 써나가고 있다. 특히 프로젝트슬립은 라돈 침대 사태로 매트리스에 대한 불안감이 고조되는 가운데, 엄격한 안전인증을 모두 유해물질 불검출로 통과한 ‘안전한 매트리스’, ‘안전한 수면용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