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덴 분말치약은 공인인증기관(KATR, KSTR)에서 세균감소율이 95.1%~99.9% 시험성적 결과

▲ 사진=엑소덴 천연 분말치약 이미지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엑소덴 천연 분말치약에서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전했다.

첫째, 마스크 착용입니다. 외출시 실내,실외에서 마스크 착용을 반듯이 해야 합니다.

둘째, 손씻기입니다.  수시로 손씻기를 해야 합니다.

셋째, 양치질을 1일 5회 정도 해야 합니다. 요즘같이 바이러스 감염 위험성이 있을 때는 입안에 바이러스나 악성 세균들이 머물지 못하도록 1일 5회 정도 양치질을 생활화 해야 합니다.

넷째, 따뜻한 물을 수시로 마셔야 합니다. 바이러스가 구강에서 폐로 가지 않고 위로 이동하게 하여 위산에 의해 죽게 해야 합니다.

다섯째, 면역력을 길러야 합니다. 운동 및 건강에 도움되는 음식과 건강식품 섭취로 건강한 육체를 유지해야 합니다.

여기에서 꿀팁을 드립니다.

양치질은 “엑소덴 분말치약”을 꼭 사용하세요.

인체구강내 악성세균들이 치주염, 치아우식(충치),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은 물론이고 폐렴, 호흡기질환, 발열 및 두통, 당뇨, 자연유산, 류마티스관절염, 고혈압, 심근경색, 골수염, 비만, 심내막염, 췌장암 등의 질환들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기 때문에 구강내 악성세균들을 관리하는 것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엑소덴 분말치약은 공인인증기관(KATR, KSTR)에 의뢰한 결과 세균감소율이 95.1% 에서99.9% 된다는 시험성적 결과를 받았습니다. (시험성적서 있음)

또한, 원적외선 발생으로 세균을 없애는데 도움이 되고, 세포조직생성 및 통증완화 등에 도움이 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