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에 여신이 등장했다니 웬 말이냐

 

 [코리아데일리=홍이숙기자] 하나은행은 브랜드 명칭을 KEB하나은행에서 '하나은행'으로 변경하고, 새로운 10년을 준비하는 'NEW하나은행'으로 새롭게 출발한다고 3일 밝혔다. 이 가운데 인터넷에 하나은행과 함께  미모의 여신이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여신으로 불리우는 한 여인이 아름다운 비주얼을 뽐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화장기 없는 민낯임에도 자체발광 꽃미모를 과시, 네티즌 특히 남성들의 시선을 강탈하고 있다.

늘 하나은행을 찾는 이 여신은  하나금융그룹이 새로운 10년을 준비하기 위해 선포한 ▲Reset ▲Rebuild ▲Game 이라는 'Next 2030 경영원칙'에 따라 신뢰와 휴머니티를 기반으로 모두의 기쁨을 위한 새로운 은행으로 도약한다는 계획과 함께 직원들은 물론 여신도 고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고 있다고 한다.

하나은행은 브랜드 변경 기념 특판 적금을 마련했다. '오직 하나은행 손님만을 위해 준비했다'는 의미로 연 5.01%의 적립식 적금 상품 '하나 더적금'을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한시적으로 판매한다.

1년제 상품이며, 가입금액은 10만원 이상 30만원 이하다. 기본금리 연 3.56%에 온라인 채널 가입, 하나은행 입출금통장으로 자동이체 등록 조건을 충족하기만하면 연 5.01%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은  브랜드 명칭 변경을 계기로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을 제거함과 동시에 '하나'라는 그룹 브랜드의 일원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를 제고함으로써 모두의 기쁨을 위한 은행으로 거듭나기로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