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성서대학교에도 여신이 나타났다? 웬 여신

 

[코리아데일리=홍이숙기자] 하늘의 천사가 내려왔나? 성서대학교에 미모의 여신이 나타나 화재다.

예쁜 미모에 모델 뺨 치는 비주얼의  여신이 사회복지학과의 입학처를 찾아와 뭇 사람들 특히 남성들의 눈낄을 사로잡았다.

1952년 5월 한국성서학원으로 설립된 종합대학이다. 설립자는 강태국이며, 교훈은 바른신앙을 갖춘 초교파적 종교 지도자 양성이다. 1955년 4년제 학교로 인가를 받으면서 한국성서학교로 교명을 바꾸었고, 1963년 학교법인 한국복음주의학원이 설립되었다. 1983년 한국성서신학교로, 1996년 한국성서대학교로 교명이 변경되었다. 1998년 사회교육원, 2000년 일반대학원과 신학대학원을 신설하였다. 

2011년 기준 4개 대학원(일반대학원, 신학대학원, 사회복지대학원, 보육대학원)과 5개 학부(신학부, 사회과학부, 정보과학부, 간호학부, 자유전공학부)로 구성되어 있다. 부속기관으로 도서관, 일립생활관, 출판부, 정보통신지원센터이 있으며, 부설기관으로 포천밀알훈련센터, 평생교육원, 대학어린이집, 월계종합사회복지관 등이 있다.

보육원, 알리온 등의 27개의 동아리가 활동 중이며, 매년 5월에 밀알축제가 열린다. 입학부터 졸업까지 같은 등록금을 납부하는 단일등록금제를 시행 중이다. 교내장학으로 신입생장학, 성적장학, 한국성선선교회장학, 가족장학, 봉사장학 등이 있으며, 교외장학으로는 일립장학, KBF장학, 이사회장학 등 다양한 장학금 혜택이 있다. 서울특별시 노원구 동일로 214길 32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