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주) 쇼플레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온 ‘미스터트롯’ 예선곡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17일 낮 12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TV조선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 참자가들의 예선곡 중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32곡의 음원이 공개된다.

이번 ‘예선곡 베스트’는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끊임없이 음원 요청이 쇄도해 발매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발매되는 ‘예선곡 베스트’ 앨범에는 1, 2, 3회 방송분에 나온 참가자들의 예선곡이 담긴다.

‘미스터트롯’ 진(眞)을 차지한 ‘고등학생 파파로티’ 김호중의 ‘태클을 걸지마’, 선(善)에 이름을 올린 임영웅 ‘바램’, 미(美)로 선정된 홍잠언의 ‘항구의 남자’를 비롯해 장민호 ‘봄날은 간다’, 영탁 ‘사내’, 신성 ‘빈 지게’, 신인선 ‘봤냐고’, 삼식이 ‘여자야’, 최윤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안성훈 ‘울 엄마’, 한이재 ‘당신이 좋아’가 수록됐다.

또 ‘일타 강사’의 트로트 도전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정승제의 ‘얄미운 사람’, 김수찬 ‘나야 나’, 나태주 ‘무조건’, 이도진 ‘너무합니다’,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김중연 ‘남행열차’, 한강 ‘카멜레온’, 미스터 붐 박스 ‘나야 나’, 고재근 ‘안돼요 안돼’, 한태웅 ‘전선야곡’, 장영우 ‘돌고 돌아가는 길’, 정동원 ‘보릿고개’, 임도형 ‘아침의 나라에서’, 류지광 ‘돌아가는 삼각지’, 이대원 ‘누나가 딱이야’, 이찬원 ‘진또배기’, 김경민 ‘님과 함께’, 양지원 ‘미스 고’, 김희재 ‘돌리도’, 노지훈 ‘오늘 밤에’ 등 총 32곡이 발매된다.

‘미스터트롯’은 매회 방송마다 각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고, 시청률 1위를 기록하는 등 엄청난 열풍을 일으키고 있다.

특히 13살이라는 어린 나이임에도 불구하고 노련한 감성으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한 정동원이 부른 진성의 ‘보릿고개’ 영상은 116만회라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임영웅이 부른 노사연의 ‘바램’ 영상은 SNS에서 112만회라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증명했다.

‘미스터트롯’은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트롯’ 송가인의 뒤를 잇는 ‘100억 트롯맨’을 찾는 ‘미스터트롯’은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MC 김성주와 함께 장윤정, 조영수, 노사연, 이무송, 진성, 박현빈, 박명수, 장영란, 신지, 붐, 김준수, 김세연, 오마이걸 효정이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