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굳피플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김선아가 새로운 소속사를 찾는다.

7일 굳피플은 “굳피플과 배우 김선아 씨의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이 지난 해 말 종료됐다”며 “계약 종료를 앞두고 신중한 논의 끝에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굳피플은 지난 2년간 배우로서 눈부신 도전과 좋은 성과를 이룬 김선아 씨와 팬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굳피플은 앞으로도 김선아 씨가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김선아 씨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김선아는 지난 2017년 JTBC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로 다시 한 번 전성기의 시작을 알렸다. 2018년 SBS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로 베스트 커플상과 대상을 수상했으며, MBC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로 미니시리즈 여자 최우수연기상을 수상했다. 지난해에는 SBS 드라마 ‘시크릿 부티크’에서 제니 장 역을 맡아 소름끼치는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바 있다. 

 

이하 굳피플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굳피플입니다.

굳피플과 배우 김선아 씨의 매니지먼트 전속 계약이 지난 해 말 종료됐습니다.

굳피플과 김선아 씨는 계약 종료를 앞두고 신중한 논의 끝에 재계약을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굳피플은 지난 2년간 배우로서 눈부신 도전과 좋은 성과를 이룬 김선아 씨와 팬 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굳피플은 앞으로도 김선아 씨가 걸어갈 길을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김선아 씨를 향한 변함없는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