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 대한민국의 등불을 밝혀 줄 "맑은 물 부어주기 운동" 높이 평가

▲ 26일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을 빛낸 10人 대상" 시상식에서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중앙)이 "언론미디어부문 대상"을 수상 받았다.(사진=장애인문화신문)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 사)도전한국인운동협회가 주최, 사)서울경제연합, HL컴퍼니 주관, 서울특별시, 국회문화체육관광의원회, 국회보건복지위원회 후원으로 26일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개최된 "2019 대한민국을 빛낸 10人 대상" 시상식에서 장애인문화신문 김재덕 발행인이 "언론미디어부문 대상"을 수상 받았다.

이날 시상식에는 이수성 前 국무총리를 비롯해 "2019대한민국을 빛낸 10人 大賞" 시상식 자리를 빛내기 위해  내. 외빈 약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상식이 거행됐다.

"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역대 수상자로는 前 UN 반기문 사무총장, 마라톤 영웅 황영조, 세계 곳곳을 누비며 세상에 오르기 힘들다는 산을 모두 올랐던 산악인 허영호, 사람이 사라가는데 절망이란 필요 없어 방송인 송해, 임권택 감독, 가왕 조용필를 비롯해 수영 금메달 리스트 박태환 선수 등이 수상했다.

이날 김재덕 발행인은 "역대 수상자를 비롯해 금일 수상자들에게 축하 드린다"며"수상자 여러분들과  함께 대한민국을 이끄는 희망의 주인공이 되도록 노력하자"고 수상 소감을 전했다.

2019대한민국을 빛낸 수상자로는 예술문화부문 뮤지컬 이승주, 대중가수 알리, 스포테이너 양정원, 스포츠 이근호, 크로스 오버 바다혜, 뷰티아이콘 이유비, 방송 예능인 김보성, 배우 허성태, 방송연기자 김지훈, 이태란씨가 수상의 영예를 안았고 공로부문에는 스포츠부문 정문홍, 문화예술부문 임하룡이 수상했다.​

▲ 2019대한민국을 빛낸 10인 대상 수상자들과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장애인문화신문)

이어 특별상으로 의정대상 염동렬 국회의원, 자치행정상 허석 순천시장, 사회공헌 대상 김정택 前 SBS 예술단장, 행정대상 박양우 장관, 위민대상  김규환 국회의원이 선정 되었으며, 대한민국을 빛낸 기업인 '예효경'은 요람에서 무덤까지 올바른 상조. 장례서비스를 지향하는 김익한 대표를 비롯한 10명이 수상했다.

한편, 박희영 대회장(서울경제연합 이사장, 사색의향기 이사장)은 "도전하는 여러분들이 한국을 아름답게 한다"며 "여러분들의 노력과 열정, 땀 한방울들이 그간 노력의 꽃 봉우리를 활짝 피우는 순간으로 자신만의 전문 분야에서 노력과 열정을 쏟아낸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