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CJ엔터테인먼트/덱스터스튜디오/덱스터픽쳐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병헌, 하정우가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에서 영화 ‘백두산’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영화 ‘백두산(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덱스터스튜디오/제작 덱스터픽쳐스/공동제작 퍼펙트스톰필름, CJ엔터테인먼트/각본·감독 이해준, 김병서)’에 출연한 이병헌, 하정우가 오는 4일 저녁 9시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로 관객들을 만난다.

▲ 사진=CJ엔터테인먼트/덱스터스튜디오/덱스터픽쳐스

‘백두산’은 남과 북 모두를 집어삼킬 초유의 재난인 백두산의 마지막 폭발을 막아야 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로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과감한 상상력, 실력파 배우들의 만남, 신선한 볼거리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특히 영화 ‘신과함께’시리즈를 제작한 덱스터스튜디오의 신작이자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배수지의 캐스팅으로 화제가 됐다.

▲ 사진=CJ엔터테인먼트/덱스터스튜디오/덱스터픽쳐스

이번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를 통해 북한 무력부 소속 일급 자원 리준평 역을 맡은 이병헌, 전역을 앞둔 특전사 EOD 대위 조인창 역을 맡은 하정우는 역대급 입담과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은 ‘백두산’에 대한 비하인드 토크와 게임을 통해 풍성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병헌, 하정우가 팬들과 실시간으로 호흡하는 ‘백두산’ 네이버 무비토크 라이브는 다채로운 이야기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릴 것이다.

한편 한국 영화를 대표하는 배우들의 만남, 백두산 화산 폭발이라는 소재와 참신한 상상력으로 새로운 재미와 볼거리를 선사할 영화 ‘백두산’은 오는 19일 개봉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