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팬엔터테인먼트, 모스트콘텐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헤이즈(Heize)가 가창한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OST ‘운명이 내게 말해요’가 공개된다.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연출 차영훈/극본 임상춘)’의 OST PART9 ‘운명이 내게 말해요’가 발매된다.

음원강자 헤이즈가 가창자로 나선 ‘운명이 내게 말해요’는 지금껏 운명이 나에게 “너는 슬픈 운명”이라고 말하는 것처럼 힘든 날을 보내온 동백(공효진 분)의 상황과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기타가 어우러진 세련된 분위기의 미디엄 템포 노래다.

‘운명이 내게 말해요’는 헤이즈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고 ‘태양의 후예’, ‘구르미 그린 달빛’ 등 다수의 OST를 히트시킨 음악감독 개미와 ‘태양의 후예’ OST 케이윌의 ‘말해!뭐해?’를 쓴 허성진 작곡가가 호흡을 맞춰 음악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특히 ‘동백꽃 필 무렵’ OST로 펀치가 부른 ‘영화 속에 나오는 주인공처럼’에 이어 음악감독 개미와 허성진 작곡가의 만남으로 기대를 더한다.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고의 음원 퀸 헤이즈가 최근 발매한 ‘만추’ 앨범을 비롯해 ‘We don't talk together’, ‘Jenga’, ‘널 너무 모르고’ 등의 수많은 히트곡으로 엄청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곡으로 어떤 감성을 들려줄지 기대가 모아진다.

앞서 드라마 ‘호텔 델루나’, ‘도깨비’ 등 히트 드라마 OST에 참여해 자신만의 매력적인 음색을 자랑했던 헤이즈가 ‘동백꽃 필 무렵’ OST ‘운명이 내게 말해요’로 또 한 번 음원 차트를 점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동백꽃 필 무렵’은 계속해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독보적인 수목극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 까불이의 정체와 또 맹수의 공수교대를 알린 동백이 까불이를 잡을 수 있을지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