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할로윈(Halloween) 데이를 맞아 색다른 안무 영상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30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이 Mnet ‘컴백전쟁 : 퀸덤’(이하 ‘퀸덤’) 3차 사전경연 2라운드 ‘팬도라의 상자’에서 선보인 ‘싫다고 말해(Nightmare Ver.)’의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이 공개됐다.

이번 안무 영상은 ‘싫다고 말해(Nightmare Ver.)’에 보내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할로윈 데이를 맞아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각각 조커, 애나벨, 유령신부, 구미호 등 다채로운 영화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으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싫다고 말해(Nightmare Ver.)’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섬뜩한 퍼포먼스, (여자)아이들의 세밀한 감정 연기에 할로윈 분장까지 더해지며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감을 선사한다.

(여자)아이들은 ‘퀸덤’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매 라운드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퀸덤’ 최종회에서는 (여자)아이들의 파이널 컴백 싱글 ‘LION’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LION’은 ‘Queen’으로서의 타고난 품격과 카리스마를 사자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퍼포먼스 최강자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여자)아이들의 신곡 ‘LION’은 오는 31일 밤 9시 20분 방송되는 ‘퀸덤’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