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브랜뉴뮤직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에이비식스)가 컴백 동시에 2관왕을 달성하며 기록 작성의 서막을 열었다.

AB6IX(임영민, 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가 지난 16일 저녁 방송된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첫 정규 앨범 ‘6IXENSE(식스센스)’ 타이틀곡 ‘BLIND FOR LOVE(블라인드 포 러브)’로 1위를 차지했다.

앞서 지난 15일 방송된 SBS MTV ‘더쇼’에 이어 이틀 연속 컴백 무대를 선보임과 동시에 바로 1위 자리에 이름을 올리며 대세돌로서 입지를 굳혔다.

이틀 연속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BLIND FOR LOVE’는 데뷔곡 ‘BREATHE’의 연장선상에 있는 딥 하우스 넘버로, 이전보다 더욱 강렬하고 업그레이드된 사운드가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모든 걸 다 줘도 아깝지 않다’라는 남자의 패기를 느낄 수 있는 유니크한 트랙이며, ‘BREATHE’를 만들었던 작곡돌 이대휘가 이번에도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해 곡을 진두지휘했다. 여기에 임영민과 박우진의 감각적인 랩 메이킹이 더해지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AB6IX는 데뷔 앨범 ‘B:COMPLETE’부터 이번 정규 앨범까지 매번 발표하는 앨범들의 전곡을 멤버들이 직접 프로듀싱하고 작사, 작곡하는 것은 물론 안무와 무대 연출까지 멤버들이 직접 참여하며 센스 넘치는 완성형 아티스트돌로서 남다른 면모를 뽐내고 있다.

AB6IX가 앞으로 진행되는 음악방송에서 또 1위 자리를 석권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난 7일 첫 정규 앨범 ‘6IXENSE’로 컴백한 AB6IX는 오는 11월 9일과 10일 양일간 서울올림픽공원 KSPO DOME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첫 단독 단독 콘서트인 ‘AB6IX 1ST WORLD TOUR '6IXENSE' IN SEOUL’을 개최하며 데뷔 한지 5개월 밖에 안 된 신인으로선 이례적인 대세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