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재은 사진=인스타그램 캡처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신재은이 팬들에게 자신의 근황을 알렸다.

신재은은 지난 9일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안녕하세요~오늘은 한글날 다들 악플쓰지 말자구요 한글 이쁘게 써도 모자란 시간 왜 남 상처주며 살아요 . . . 5월부터 각종 커뮤, 카페 등 악플 수집해서 고소하고 있는데 수십명이 넘고 지금도 추가로 더 넣고 있어요 제 시간, 변호사 비용 들여가며 잡고 있습니다 어머 내돈~~~~ 이미 몇몇은 고소장 벌써 받았을 거고 말도 안되는 스폰설이니 악플들 고~~소~~미 먹으세요 . . 아니 서든 광고도 찍고 협찬에 웹화보에 방송에 관리에 등등 바쁘고 열심히 살고 있는데 무슨 스폰이야 나 좀 본받아라 증말~ . . 이쁜사진 찍으러 번 돈써서 해외도 가고 비키니도 사고 이쁜 옷도 사고 매번 좋은 에너지 주고 싶어서 노력하는데 . 사진 보면서 나한테 고맙다고 선물을 보내도 모자를 판에 말이야~ 안그래 그래? 상처주지마~”라는 글로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을 본 신재은의 팬들은 “다리는 괜찮으시오”, “ㅇㅇ 상처 받지마!!”, “옷 개이쁘다 어디꺼에요?”, “취하하시면 안뎁니다 화이팅 입니다”, “이늠 가스나 예쁘네 ㅋㅋㅋ”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신재은과 소통했다.

한편 신재은은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본인의 근황을 공개했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