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BS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김민종은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는 과정을 그린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에서 청와대 민정수석 윤한기 역으로 열연 중이다.

고해리은 이런 고해리의 움직임을 눈치채곤 감시 카메라에 찍힌 고해리의 영상을 삭제해 줬다.

이날 방송에서는 차달건을 죽이기 위해 나선 “지독하고 무서운 놈들”의 실체가 드러났다.

불가살 조직 멤버들과 음습한 분위기의 아지트에 있던 김도수(최대철)가 ‘삼촌’에게서 걸려온 전화를 받고는 “작업 들어갔다”며 “차달건만 죽이겠다”고 섬뜩하게 말했던 상황. 이후 차달건과 국정원 요원들이 모인 국정원 안가, 공철(곽진석)은 짜장면 그릇을 찾으러 왔다며 대문을 연 요원을 공격하고, 국정원 요원들이 쓰러진 것을 확인한 후 차달건이 있는 2층으로 올라갔다.

침대 밑에 숨었던 차달건은 공철의 다리를 잡아 넘어트리고 몸싸움을 벌였고, 차달건의 박치기에 쓰러진 공철이 총을 쏘려는 순간, 고해리가 뒤에서 공철을 저격했다.

차달건이 급히 공철의 휴대전화 통화 목록을 확인, ‘삼촌’에게 전화를 건 순간, “업무 보고 해봐”라며 전화기 너머 민재식의 목소리가 들려온 것.

차달건과 고해리는 피를 묻히고 쓰러진 차달건의 모습을 찍어 전송했고, 민재식은 의기양양하게 제시카리(문정희)에게 “차달건이 죽었다”며 “오상미(강경헌) 역시 우리가 써준 각본대로 잘하고 있다”고 전했다.

윤한기는 자신의 위치를 위협하는 안기동과 홍순조(문성근 분)에게 경고하듯, 산책시키던 도사견의 목줄을 일부러 놓아 위협, 긴장감을 배가시키며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고해리는 차달건에게 녹음 파일을 건네곤, 이를 대통령 앞에서 폭로하라고 팁을 줬다.

청와대에 잠입한 차달건은 경호원들에게 붙잡혔지만, 총리의 도움으로 대담 자리에 참석할 수 있었다.

정국표는 친절한 얼굴을 가장해 차달건을 반겼다.

기태웅 일행의 교통사고 현장을 찾은 차달건은 사고 차량을 뒤져 좌석 밑 오상미의 대포폰을 발견했다.

강주철은 민재식을 체포하려 강남 유흥가로 간 고해리에게 “내가 책임질테니 반항하면 쏴버려”라 지시했고, 안원장(김종수)과 함께이던 민재식이 김도수로부터 “공철이 당했다. 오상미를 데리고 잠수 타겠으니 피하라”는 말을 들은 순간 고해리가 들어서 권총을 겨누며 “B357기 사건은폐와 살인교사혐의로 체포한다”고 외쳤다.

민재식은 고해리에게 양주병을 집어던진 뒤 도망가 자취를 감추고 말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