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N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8월 26일(월) 밤 9시 30분 첫 방송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위대한 쇼’(연출 신용휘, 김정욱/극본 설준석/제작 화이브라더스코리아, 롯데컬처웍스/기획 스튜디오드래곤)는 전 국회의원 위대한(송승헌 분)이 국회 재입성을 위해 문제투성이 사남매(노정의, 정준원, 김준, 박예나 분)를 가족으로 받아들이며 벌어지는 이야기.

이와 관련 ‘위대한 쇼’ 측이 20일 송승헌의 땀과 눈물 가득한 열연을 담은 현장컷을 공개해 시선을 강탈한다.

스틸 속 송승헌은 비장한 표정으로 참회의 삼보일배를 진행하고 있는 모습. 하지만 생기를 잃은 초췌한 얼굴과 영혼까지 탈탈 털린 심상치 않은 비주얼은 그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이처럼 보는 이들의 궁금증을 폭발시키는 송승헌의 삼보일배 전말은 ‘위대한 쇼’ 첫 방송에서 밝혀진다.

송승헌-이선빈(정수현 역)-임주환(강준호 역)의 러브라인이 시선을 끈다.

송승헌-이선빈이 대학시절 썸남썸녀 관계였던 반면 이선빈-임주환은 시사 프로그램 ‘논쟁’의 메인작가와 패널. 특히 임주환이 이선빈을 짝사랑하고 있는 가운데 송승헌-임주환은 2대(代)째 질긴 악연으로 얽힌 오랜 라이벌 관계다.

두 사람의 갈등, 대립과 함께 이들이 펼칠 로맨스의 향방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