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폴킴이 부른 ‘호텔 델루나’ OST가 가온차트 3관왕을 차지했다.

22일 가온차트를 운영하는 사단법인 한국음악콘텐츠협회는 “폴킴의 ‘안녕(호텔 델루나 OST Part.10)’이 33주차(2019.08.11~2019.08.17) 디지털차트, 다운로드차트, BGM차트에서 1위로 진입하며 3관왕의 영예를 안았다”고 발표했다.

폴킴의 ‘안녕’을 비롯해 아이유, 여진구가 출연하고 있는 tvN 드라마 ‘호텔 델루나’ OST가 차트에서 강세를 보였다.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호텔 델루나 OST Part.7)’은 지난 주차 4관왕을 차지했던데 이어 이번 주차에서 스트리밍차트 1위를 지키며 2연속 1위를 이어갔다.

또 가온 디지털차트에 벤(Ben) ‘내 목소리 들리니(호텔 델루나 OST Part.9)가 3위로 차트에 진입했다.

한편, 앨범차트는 NCT DREAM의 ‘We Boom - The 3rd Mini Album’가 차지했다.

아티스트의 글로벌 인기를 직관적으로 확인해볼 수 있는 소셜차트2.0은 ‘방탄소년단’이 7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변함없는 인기를 자랑햇다.

방탄소년단은 글로벌 스타 라이브앱인 V LIVE에서 ‘BTS Live : 오랜만이에요’ 콘텐츠로 지난 주 가장 많은 사용자들의 선택을 받았으며, 마이셀럽스의 인공지능 빅데이터에서는 ‘진중한’, ‘월드클래스인’, ‘볼매인’ 등의 키워드가 언급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