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레벨업 방송

[코리아데일리=최현진 기자] 11일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레벨업’(연출 김상우/극본 김동규)에는 신연화(한보름)의 눈물이 그려졌다.

부산 여행에서 안단테(성훈)는 배야채(강별)의 키스신 고백을 받게 되었고, 그는 어떠한 반응도 하지 않는 것을 대답으로 들려주었다.

배야채(강별)은 “그 중에 무반응이 제일 슬픈건 맞는 것 같네요”라며 씁쓸하게 웃었다.

때 등장한 안단테는 “자존심 때문에 인생 날릴 거 없다”며 흥분한 신연화를 진정시키고 사과를 권했다.

신연화는 안단테의 논리정연한 말에 말문이 막혔고, 기분이 상할 대로 상한 채 자리를 떠 두 사람의 갈등이 고조됐다.

게임기획 도용 일을 전혀 알지 못하는 안단테가 끼어들어 넥바이퍼를 변호한 상황을 곱씹었고, 이에 억울하고 분한 마음에 몰래 눈물을 훔쳐야 했다.

겉으로는 단단해 보였지만 속은 여렸던 신연화의 내면이 드러나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만들었다.

방송에서 새롭게 출시 된 넥파이프의 게임은 그녀가 신입 때 봉 과장에게 제출했던 기획서와 똑같았다.

억울함을 호소하는 그녀에게 봉 과장은 “세상에 그런 아이디어는 누구나 낼 수 있다고”라며 부인했다.

그녀는 “어떻게 제목까지 똑같아요? 인공 지능 부가 시스템!”이라며 분노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