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MBC every1 ‘비디오스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코미디언 김숙이 스토커를 경찰에 신고하고 고소했다.

11일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는 공식입장을 통해 “김숙 씨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스토킹이 장기간 지속적으로 이어져왔고, 최근 자택으로 찾아오기까지 하는 등 그 정도가 심해짐에 따라 당사자를 고소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혹시 있을지 모를 2차 피해를 줄이기 위해 해당 고소건의 진행사항이나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김숙은 약 10개월 전부터 동성의 스토커에게 괴롭힘을 당해왔던 것으로 전해졌다.

이 스토커는 김숙이 진행하던 라디오 게시판을 비롯해 온라인상에서 ‘김숙이 자신을 감사한다’ 등의 근거 없는 얘기를 퍼트렸다. 또 최근에는 자택까지 찾아오며 신변에 위협을 느낀 김숙이 소속사 차원에서 접근금지 가처분 신청을 한 것.

한편, KBS 12기 공채 개그맨으로 1995년 데뷔한 김숙은 MBC ‘구해줘! 홈즈’,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배틀트립’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 KBS Joy ‘연애의 참견 시즌2’, JTBC2 ‘악플의 밤’, MBC every1 ‘비디오스타’ 등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하 김숙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방송인 김숙씨 소속사 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입니다.

금일 보도된 김숙씨 스토커 고소건과 관련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소속사는 김숙씨를 향한 악의적인 비방과 스토킹이 장기간 지속적으로 이어져왔고, 최근 자택으로 찾아오기까지 하는 등 그 정도가 심해짐에 따라 당사자를 고소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있을지 모를 2차 피해를 줄이기 위해 해당 고소건의 진행사항이나 내용에 대해 구체적으로 밝히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소속사는 김숙씨를 비롯한 당사 연예인들의 정서적 안정과 인권 보호를 위해 악의적인 관심과 비방에 적극적으로 대처해나갈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