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뉴타입이엔티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오는 11일 데뷔를 앞둔 가수 애런이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메들리를 커버했다.

8일 0시 소속사 뉴타입이엔티는 애런(본명 김아란)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런의 디즈니 애니메이션 OST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애런은 ‘인어공주’의 ‘파트 오프 유얼 월드(Part of Your World)’, ‘토이스토리’의 ‘유브 갓 어 프렌드 인 미(You've Got a Friend in Me)’, ‘알라딘’의 ‘스피치레스(Speechless)’, ‘라푼젤’의 ‘웬 윌 마이 라이프 비긴(When Will My Life Begin?)’을 흔들림 없는 라이브로 열창했다.

애런은 마치 동화 속 세계에 온 듯한 느낌을 주면서도 간주마다 자신만의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발산하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상 마지막 담긴 ‘라푼젤’의 OST는 애런이 ‘슈퍼스타K 시즌3’에 참가했을 당시 불러 심사위원 윤종신, 이현우, 이하늘의 호평을 받았던 곡이다. 당시 애런은 ‘라푼젤녀’로 불리며 대중들에게도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애런은 화제를 모았던 곡으로 과거에 비해 더욱 맑아진 음색을 과시하며 여름 무더위를 잊게 하는 청량한 목소리로 다시 한번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한편, 애런은 오는 11일 정오 정규 앨범 ‘퍼즐 나인 피스(PUZZLE 9 PIECES)’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데뷔한다.

데뷔 앨범 타이틀곡 ‘퍼즐(PUZZLE)’을 비롯해 ‘아름다워(LOVESOME)’, ‘러브 앤 로직(LOVE & LOGIC)’, ‘아이 스틸 라이크 잇(I STILL LIKE IT)’, ‘내가 그런 게 아니야’, ‘파인 뉴 데이(FINE NEW DAY)’, ‘썸씽 인사이드(SOMETHING INISDE)’, ‘시크릿'(SECRIT)’, ‘아임 낫 파인(I'M NOT FINE)’까지 총 9곡이 수록돼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