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군 입대로 잠시 팬들 곁을 떠난 비투비 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의 신곡 오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일 0시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비투비 공식 SNS를 통해 비투비 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의 디지털 싱글 ‘미안해’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하얀 종이 위에 써 내려간 가사와 함께 '미안해'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겨 있어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미안해’는 지난 1월 발매된 첫 솔로 정규앨범 ‘HUTAZONE(허타존)’의 전곡을 작사, 작곡하며 프로듀싱 능력을 입증한 이민혁이 만든 미디엄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이창섭의 매력적인 음색과 이민혁의 강렬한 래핑, 서은광의 풍부한 성량을 느낄 수 있는 탄탄한 짜임새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하이라이트 구간에서는 7년간 호흡을 맞춰온 비투비 형 라인의 완벽한 하모니가 돋보인다.

‘미안해’가 비투비 멤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이 군 입대 전 마지막으로 준비한 미발표곡인 만큼 세 사람의 목소리를 그리워하는 팬들에게 더없이 좋은 선물이 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비투비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의 디지털 싱글 ‘미안해’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