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넥스타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케이시(Kassy)가 3개월 만에 신곡으로 돌아온다.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케이시의 새 디지털 싱글 ‘진심이 담긴 노래’가 발매된다.

케이시는 지난해 12월 발매한 ‘그때가 좋았어’ 이후 약 3개월 만에 발표하는 신곡 ‘진심이 담긴 노래’도 직접 작사를 맡아 싱어송라이터의 면모를 다시 한 번 보여준다.

‘진심이 담긴 노래’는 특히 “괜스레 눈물이 나 너라는 사람이 내게 선물해준 모든 순간순간이 벅차도록 너무 소중해서”, “사랑을 알게 해줘서 정말 고마워” 등 케이시 특유의 서정적이고 깊은 감성이 담긴 가사로 사랑을 전하기 안성맞춤일 것으로 예상됐다.

케이시는 진심을 어떠한 말로 어떻게 전해야 할지 모르는 자신과 같은 사람들을 위해 이 곡을 쓰게 되었다고 전하며 기대를 더했다.

또한 케이시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대한민국 최고의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그때가 좋았어’를 함께한 작곡가 한길이 다시 한 번 작곡과 편곡에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입소문으로 데뷔 후 첫 1위를 기록한 ‘그때가 좋았어’에 이어 ‘진심이 담긴 노래’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케이시의 새 싱글 ‘진심이 담긴 노래’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