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M C&C제공]

[코리아데일리 안승희 기자] EXO의 여행 리얼 버라이어티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의 세 번째 티저가 어제(14일) 공개됐다.

지난 달 25일에 공개됐던 첫 번째 티저와 10일 서프라이즈 이벤트를 통해 공개됐던 두 번째 티저가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지난 14일 세 번째 티저까지 오픈되며 프로그램의 방영 전부터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는 것.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은 EXO가 운명의 사다리 게임을 통해 세계 각지를 여행하는 내용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으로, 지난 시즌에는 ‘EXO-CBX(첸백시)’가 일본 돗토리 현을 방문해 색다른 여행기를 전하며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이에 더해 이번에 방영될 시즌2에서는 EXO의 여덟 멤버가 함께 가오슝과 컨딩으로 여행을 떠나며, 한 층 업그레이드 된 사다리 게임과 더불어 예측 불가한 리얼한 재미, 그리고 멤버들의 다양한 매력 등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EXO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가오슝&컨딩편’은 오는 21일(월) 오후 6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를 통해 첫 공개되며, 태국 모바일TV 애플리케이션 트루아이디(TrueID)와 대만 라인티비(LINE TV)에서 동시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