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기술대학교, ‘여신 웬 화제' 누구시길래

30일 네티즌 사이에 한국관광대학교대가 주목을 받으면서 한국관광대학교 여신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이는 30일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한국관광대학교 여신 사진 한 장이 오른 것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이날 인터넷에서 주목을 받는 한국관광대학교 여신 사진을 보면 이목구비가 매우 뚜렷한 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동양적인 미인의 얼굴에 화장기 없는 청순함이 돋보인다.

▲ 인테넷에서 주목을 받는 여신

이러한 모습과 함께 오미조밀한 이목구비가 조화를 이루면서 청순한 느낌이 물씬 풍겨 싱그러운 미를 물씬 풍기게 해준다.

한편 이날 소개가 된 한국관광대학교 여신은 여성들이 끊임없는 원하는 몸매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반인 얼짱으로 불리기도 한다.

이 여신과 함께 한국관광대학교에서는 2019학년도 수시 1차 면접 합격자 발표 및 등록 충원기간에 대해 안내하고 있다.

합격자 발표 확인은 입시홈페이지 우측상단 조회서비스/수시1차 합격자 조회 및 자동안내(ARS)전화에서 확인하면 된다. 합격자 발표는 2018.10.30(화) 14:00 이후 확인 가능하다.

더 자세한 내용은 한국관광대학교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한국관광대학교는 학교법인 거영학원이 2001년 1월 한국관광호텔전문대학으로 설립인가를 받아, 2월 한국관광대학으로 교명을 바꾼 뒤, 같은 해 3월 5일 문을 열었다. 2012년 8월 교육과학부의 인가를 받아 한국관광대학교로 교명을 변경하였다. 교훈은 '창의·근면·봉사'이다.

개설 학과는 2005년 현재 호텔경영과, 관광경영과, 외식산업과, 관광이벤트과, 디지털관광과, 관광영어과, 관광일본어과, 관광중국어과, 호텔조리과, 제과제빵과 등 10개이다. 전임 교원은 64명이고, 수업 연한은 2년이다. 2004년 제2회까지 767명의 전문학사를 배출하였다.

부설기관으로 관광연구소·산학협력단이 있고, 2004년 6월에 학교 기업인 한국관광대학 식품산업을 설립하였다. 2004년부터 해마다 한국관광엑스포를 개최하며, 30여 종류의 교내외 장학금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2001년 (주)호텔캐피탈을 시작으로 (주)하나투어, 롯데관광개발(주), 세종호텔 등과 잇따라 산학협동협약을 맺었다. 또 이천시청·이천상공회의소 등과 관학협동협약을 맺었고, 일본 시코쿠가쿠인대학[四國學院大學], 나가사키 국제대학[長崎國際大學], 중국 취푸[曲阜]사범대학 등 국내외 여러 대학과 학생 교류협정을 맺었다.2004년까지 4년 연속으로 교육인적자원부 관광특성화대학으로 선정되었다.

정은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