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2tv 생생정보'를 통해 소개된 철판 해물 짜장면과 매운 등갈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12일 방송된 KBS 2TV '2tv 생생정보' 653회에서는 '딱 하나 바꿨을 뿐인데' 코너를 통해 철판 해물 짜장면과 매운 등갈비가 소개됐다.

'2tv 생생정보'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철판 해물 짜장면의 경우, 경기 고양시에 소재한 식당에서 판매 중이다. 매운 등갈비는 경기 안산시에 위치한 식당에서 하루 200인분 한정 판매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위치는 '2tv 생생정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초저가의 비밀' 코너를 통해 국내산 생삼겹살과 한우 국밥 등이 함께 소개돼 시청자들의 입맛을 자극했다.

생삼겹살 맛집은 전북 군산시 지곡동에 위치한 곳으로, 이곳은 국내산 생삼겹살을 1인분에 단돈 4900원에 즐길 수 있다. 잡내 하나 없이 쫄깃한 생삼겹살은 비계와 살코기가 고루 분포돼 풍미가 남다르다. 여기에 된장찌개와 밑반찬 등도 푸짐히 제공된다.

한우국밥 맛집도 화제다. 이곳은 좋은 한우가 듬뿍 들어간 푸짐한 국밥을 한 그릇에 단돈 4000원에 제공한다. 국물 맛 역시 깊어 해장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는 후문이다. 해당 맛집은 대구 달성군 옥포면에 위치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