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처=아메바컬처

[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다이나믹듀오(Dynamic Duo) 개코가 21일 신곡을 발표하며 솔로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개코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솔로 디지털 싱글 ‘베이케이션(Vacatio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해 4월 발표한 솔로 싱글 ‘코끼리’ 이후 개코가 약 1년 4개월 만에 선보이는 솔로곡으로 새로운 앨범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베이케이션(Vacation)’은 답답한 세상에서 잠시 벗어나 휴가를 떠나고픈 청춘들의 마음을 대변한 곡으로 디바인채널(Devine Channel) 소속 실력파 여성 솔로 아티스트 쏠(SOLE)이 피처링으로 참여해 개코와 호흡을 맞췄다.

이 곡은 빠른 템포와 신나는 곡이 점령한 뜨거운 여름 시즌, 그와 대조되는 잔잔하면서 여유로운 멜로디와 개코, 쏠의 감성 보이스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리스너들에게 여유로운 쉼 같은 감성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속사에 따르면 이번 싱글은 개코가 이전에 발표한 솔로 앨범들에 이은 솔로 프로젝트의 재가동을 알리는 곡이다. 더불어 이번 싱글을 시작으로 보컬리스트 개코로서 보여줄 또 다른 음악적 컬러감과 향후 행보, 이후에 나올 앨범들을 향한 기대감을 조성할 예정이다.

한편, 개코의 새 솔로 싱글 ‘베이케이션(Vacation)’은 21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