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VJ특공대' 동해 감추해수욕장 인근 홍게 맛집이 시청자들의 군침을 자극했다.

27일 방송된 KBS2 'VJ특공대'에서는 '맛있는 여름휴가' 편이 전파를 탔다.

전라남도 구례의 10경 중 하나인 수락폭포. 사람들은 이곳의 폭포수가 명의 이자 천연 마사지역할을 해준다는데. 엄청난 힘으로 쏟아지는 폭포를 맞고 나면 더위는 물론, 통증까지 싹 다 털어낼 수 있단다. 건강한 기운을 받았으니, 구례의 건강밥상을 받아볼 차례. 자연에서 캔 각종 산채 나물과 쑥부쟁이 대통밥은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여름철 별미라는데. 무더위에 지친 심신을 건강하게 달래고 입맛을 돋우는 방법을 소개한다.

아는 사람만 안다는 동해의 숨은 명소 감추해변. 맑고 투명한 물은 마치 외국의 해변에 와 있는 기분이라는데. 그곳의 기암괴석 사이에는 아주 작은 사찰인 ‘감추사’도 자리하고 있다. 절위에서 바다의 절경을 감상하면 절로 마음이 평안해진다. 감추해변에서 20분 남짓 거리에 위치한 대진항.

특히 동해의 명소 감추해변에서 20분 남짓 거리에 위치한 항구마을 대진항의 한 배 모양의 식당에서는 동해의 홍게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어 눈길을 끌었다.

탱글탱글하고 부드러운 게의 속살을 끝도 없이 먹을 수 있는 것은 물론, 게딱지 내장 볶음밥과 홍게 라면까지 맛볼 수 있어 인산인해를 이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