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노이슬 기자] 워너원 황민현이 솔로 공연을 위해 복근을 만들었다고 밝혔다.

3일 서울 구로구 고척동 고척스카이돔 다이몬드 클럽에서 워너원(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의 새 스페셜 앨범 '1÷χ=1(UNDIVIDED)'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 및 월드투어 'Wanna One World Tour 'ONE : THE WORLD' In Seoul'이 개최됐다. 

이번 콘서트에서 워너원 멤버들은 각자 솔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황민현은 솔로 퍼포먼스와 함께 복근을 공개해 많은 공연 후 많은 화제를 모았다.

이날 황민현은 "3개월 전부터 이번 콘서트 때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어서 멤버들과 운동도 다니고 식단 관리도 하고 아무도 모르게 혼자 준비했다. 행사장에서 팬들이 물어봐도 아직 애기배라고 하면서 했는데 콘서트에서 첫 공개하고 싶었는데 행사에서 공개가 되 어제 상심이 컸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황민현의 솔로 무대는 첫날인 1인 공연에서는 공개되지 못했다. 당일 황민현은 미흡한 준비로 인해 공연을 하지 못해 죄송하다고 사과했다. 

황민현은 "첫콘에서 보여주고 싶었는데 안대가 원하는대로 나오지 않아서 무대에서 실수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첫콘에선 보여드리지 않았다. 어제 부끄럽지만 첫 선을 보였다. 오늘도 열심히 하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