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배우 이서원이 논란이다.

16일 이서원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서원은 내일(17일) 진행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에 불참한다"고 밝혔다. 당초 제작발표회에는 주연 배우인 이상윤, 이성경, 이서원, 임세미, 한승연, 김로운이 참석할 예정이었지만, 이서원은 해당 사건으로 인해 불참을 선언한 상태다.

이서원 소속사인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16일 "이서원과 관련한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말씀 전한다. 당사는 매체 측의 사실 확인 요청 이전까지 이 같은 상황에 대해 알지 못하고 있었다. 정확한 사실 파악을 위해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지인과 사적인 자리에서 술을 마시다 발생한 일이라는 것을 알게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어떠한 변명의 여지도 없다. 모든 분들께 머리숙여 사죄의 말씀 드린다. 죄송하다. 현재 이서원 배우도 본인의 경솔하고 잘못된 행동으로 상대방과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잘못을 인정하고 깊이 반성하고 있다. 다시 한 번 모든 분들께 깊은 사죄의 말씀 드리며 앞으로 진행될 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고 사과했다.

이서원은 지난달 8일 동료 연예인 A씨를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현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다.

이에 '어바웃타임' 측은 이서원과 관련 입장을 정리 중이다. 현재까지 상당부분 촬영이 진행됐으며 이서원의 분량 또한 그가 '서브 남주'였던 만큼 상당한 상태다. 이에 방송 연기까지도 예상할 수 있는 상황이 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