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박태현 기자] 배우 최은주가 세계 무대로 나아간다.

지난 6일 개최된 ICN 아시안 내추럴 챔피언십(ICN ASIAN NATURAL CHAMPIONSHIP)에서 비키니 1위, 비키니 엔젤 1위, 피트니스 모델 2위, 핏 모델 2위로 4관왕에 오르며 비키니 통합 그랑프리가 최은주에게 돌아갔다.

이날 최은주는 우승 트로피를 거머쥐어 세계 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프로카드를 획득했다.

지난 달 30일 대회 출전에 앞서 스타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최은주는 “대회 준비를 위해 아예 일반식을 끊었다”고 말해 주목을 받았다. 이어 “비위가 약해 닭가슴살은 못 먹고 한 끼 식단에 계란 흰재 4개, 한입 고구마 2알, 오렌지 반쪽을 먹었다”고 말했다. 또한 “그러다 대회 7일 전부터는 한 끼에 계란 흰자 5개만으로 식사를 했다”고 밝혔다.

대회를 준비하며 가장 힘들었던 점을 ‘단수’로 꼽으며, “전 하루에 물을 2리터 이상 먹는데 대회 준비를 위해 물 마시기를 점점 줄이다 대회 전 날은 아예 물을 끊고 입만 행군 뒤 다시 뱉었다. 너무 힘들었다”고 말했다.

한편 최은주는 1996년 존슨 앤 존슨 '깨끗한 얼굴을 찾습니다'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이후 영화 '조폭마누라', '가문의 위기-가문의 영광2', '달콤한 거짓말', '네버엔딩 스토리' 등에 출연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