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연합뉴스

[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오타니 쇼헤이(LA 에인절스)가 한 경기에서 메이저리그 첫 홈런과 멀티히트를 달성했다.

오타니는 4일(한국시각) 미국 캘리포니아주 애너하임 에인절스타디움에서 열리고 있는 ‘2018 메이저리그’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와 경기에 타자로 출전해 홈런 포함 멀티히트 경기를 펼쳤다.

이틀 전 마운드에서 승리투수로 영광을 만끽했던 오타니는 이날 타석에서도 홈론포를 날리는 등 승승장구였다.

오타니는 2-2 동점인 1회말 2사 만루에 타석에 들어섰다. 클리블랜드 투수 조시 톰린의 폭투가 나오면서 에인절스는 3-2로 경기를 뒤집었고, 상황은 2사 2, 3루로 바뀌었다.

오타니는 흔들리는 톰린의 6구째 커브를 받아져 우중간 담장을 넘어가는 스리런 홈런을 터뜨렸다. 에이절스는 오타니의 홈런으로 6-2로 앞서 나갔다.

또한 오타니는 팀이 8-2로 앞선 3회말 두 번째 타석에서 톰린의 2구를 받아쳐 우전 안타를 기록했다.

연합뉴스에 따르면 미국프로야구 메이저리그 30개 구단의 구애 끝에 에인절스 유니폼을 입은 오타니가 시범경기에서 부진하자 모욕에 가까운 실망이 쏟아졌지만, 순조롭게 정규시즌을 출발하자 다시 찬사가 나온다.

ESPN은 "모든 메이저리그 구단이 오타니를 원했던 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오클랜드전에서 그 이유를 확인했다"고 적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