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박태현 기자] 돌연 은퇴를 선언한 배우 이태임에 대한 유언비어가 확산되고 있다.

이태임은 19일 새벽 자신의 SNS에 “태임입니다. 그동안 너무 뜸했습니다. 여러 생각과 고통 속에서 지난날 너무 힘들었습니다. 앞으로 평범한 삶을 살아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동안 사랑해주셨던 분들 잊지 않고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는 글을 올렸다. 갑작스러운 은퇴 선언에 소속사 관계자는 “우리도 몰랐다”며 난감함을 토로했다. 이태임의 글이 은퇴를 뜻하는지 묻는 말에 “본인과 연락이 닿지 않아 뭐라 드릴 말씀이 없다”고 답했다.

누리꾼들은 앞서 유명 정치인의 아들이 실검에 언급됐을 때 이태임이 동시에 거론됐다는 점을 생각했을 때, 이번에도 관련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고 있다. 하지만 이명박 전 대통령의 장녀 이주연씨가 동생 시형씨와 배우 이태임간에 떠도는 소문을 일축했다. 이주연씨는 20일 이데일리 스타in에 “(이태임의 은퇴 선언은) 동생 이시형과 전혀 관계 없는 일”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태임의 임신설이 제기되고 있다. 이와 관련 한 매체는 “이태임이 연상의 사업가와 교제 중이고 해외에 체류 중일 가능성이 높다”고도 보도했다. 하지만 소속사 관계자는 “해외 체류설은 사실이 아니며, 이태임은 현재 국내에 있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