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노이슬 기자] 워너원 데이버전 티저가 공개됐다.

오는 19일 컴백을 확정지은 괴물신인 워너원이 지난달 27일부터 3월 1일까지 공식 SNS를 통해 "워너원 0+1=1 (I PROMISE YOU)" Day Ver"이라는 글과 함께 11명(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멤버들의 데이버전 포토를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0+1=1(I PROMISE YOU)'는 2018년을 워너원과 워너블의 황금기로 만들겠다는 워너원의 약속이 담긴 앨범으로, 지금의 워너원을 있게 해준 워너블에게 더 큰 사랑을 드리고, 이들에게 받은 황금기를 더욱 빛내겠다는 의지와 약속을 담았다고 전했다.

앞으로 워너원이 맞이할 따뜻한 '황금기'를 의미하는 Day 버전과 더욱 화려하게 빛날 워너원의 '황금기'를 의미한 Night 버전으로 구성되어 있다.

 

앞서 워너원은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1x1=1(To Be One)’과 프리퀄 리패키지 ‘1-1=0(Nothing Without You)’으로 10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 데뷔 4개월만에 밀리언셀러를 달성할 했을 뿐만 아니라, 각종 음악 시상식에서 신인상을 휩쓰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입증했다.공개된 데이 버전 포토 11장은 봄을 연상시키는 핑크와 블루가 조화를 이루고 있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지난달 27일 온라인 예약판매가 오픈된 후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워너원은 오는 19일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0+1=1(I PROMISE YOU)’을 공개한다. 5일에는 스페셜 트랙을 선공개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