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대학교 ‘여신 웬 화제’ “누구시길래”

[코리아데일리 강유미 기자]

21일 한림대학교에 대한 여론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는 각종 포탈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로 '한림대학교'가 등장하면서부터 오후4시부터 한림대학교 포털사이트에서는 2018학년도 수시 합격자 발표가 진행 중이다.

합격여부 조회는 해당 사이트에서 진행할 수도 있으며, 성명과 주민등록번호면 입력하면 클릭 한 번으로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21일 한림대학교 여신도 덩달아 화제다.

이 사진속의 여신은 깨끗한 물광피부에 아름다운 미소기 일품인 한림대학교의 자랑인 여신이라는 게 댓글의 내용이다.

이 여학생의 모습은 공부도 잘하고 학교 교내 활동에도 적극적인 학생으로 이미 한림대학교 일대의 최고의 여신으로 꼽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댓글에는 “항상 공부도 잘하고 마음씨도 예쁜 한림대학교 여신 그녀가 있어서 행복하다”등의 글이 달려있다.

한편 한림대학교는 1982년 윤덕선이 학교법인 일송(一松)학원에서 한림대학으로 설립하여 초대학장에 김탁일(金鐸一)이 취임하였으며, 1989년 종합대학으로 개편하였다. 1999년 동북아지역연구학과의 명칭을 지역연구학과로 바꾸었고, 2001년 언어청각학부를 신설하였으며 수학통계학부의 명칭을 수리정보과학부로 바꾸었다. 교훈은 사랑, 진실, 자율이다.

한림원의 전통을 계승하고 학문의 비약적 발전에 대응하기 위하여 대학의 연구기능에 중점을 두며, 국제사회와의 활발한 교류에 대응하여 어학교육에 치중하고, 1인 1기 교육을 중시하고 있다.

2011년 기준 일반대학원·경영대학원·사회복지대학원·보건대학원·임상치의학대학원·간호대학원 6개 대학원, 인문대학·사회과학대학·경영대학·자연과학대학·정보전자 공과대학·의과대학·기초교육대학 7개 단과대학과 국제학부 등 7개 학부, 22개 학과, 7개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부설연구기관으로 러시아연구소·비교문학연구소·생사학연구소 등 57개. 산학협력기관으로 기술개발센터·창업보육센터 등 4개 센터가 있다.

일본, 미국, 중국, 대만, 몽골, 영국, 핀란드, 스페인, 터키, 페루, 헝가리 등 39개국의 171개 대학과 교류협약을 체결하고 있는 명문대학교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