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방송화면 캡쳐

[코리아데일리 김민정 기자]

‘생생정보’ 16900원 왕새우구이 코스 무한리필 맛집이 화제로 떠올랐다.

8일 방송된 KBS2 ‘2TV 생생정보’의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16900원 왕새우구이 코스 무한리필 맛집, ‘랍스타바다’가 소개됐다.

이곳은 서울 성북구 인촌로26길 45-4에 소재한 맛집으로, 캐나다산 항공직송 랍스터와 대하구이 무한리필 전문점이다.

이곳에서는 1인당 16,900원이면 왕새우구이 코스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어,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에게 인기만점이다.

왕새우구이 코스 무한리필을 주문하면 왕새우구이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나가사키 짬뽕탕, 새우튀김, 새우초밥, 간장새우까지 제공된다. 여기에 새우머리를 모아 3,000원만 추가하면 별미인 새우머리 버터구이를 맛볼 수 있다. 단 새우구이 무한리필은 2시간이라는 시간 제한이 있으니 유념해야 한다.

저렴한 가격에도 불구하고 13~17cm 크기의 구이용으로 적합한 신선한 왕새우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왕새우는 에콰도르산을 사용해 단가를 낮추고 있는데 얼음으로 자연 해동을 해주는 것이 비법이라고 한다.

또한 왕새우구이에 더해 시원한 국물맛이 일품인 나가사키 짬뽕탕도 무한리필로 제공한다고 한다.

한편 이곳 외에도 이날 KBS2 ‘2TV 생생정보’에서는 ‘택시 맛객’ 퇴계로 칼국수, 백숙백반, 수유동 낙곱전골, ‘황금레시피’ 성북동 서울식 불고기, 오스트리아 전통의 수제 만년필, 유기농 토마토 케첩·유기농 빵 등이 소개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