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예원 인스타그램

배우 김예원이 단막극을 선택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제작발표회가 진행된 가운데 '박대리의 은밀한 사생활' 팀(윤성호 감독, 최지훈 작가, 배우 이주승 김예원), 'B주임과 러브레터' 팀(윤현기 감독, 배우 조우진), '문집' 팀(이윤정 감독, 배우 신은수 정제원), 김지일 오펜(O'PEN) 센터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첫 시작을 여는 '박대리의 은밀한 사생활'은 낮에는 박대리로 밤에는 박작가로 활동하는 로맨스 소설가의 이중생활을 그린 작품이다. 이주승과 김예원이 주연을 맡았다.

김예원은 "단막극 작업은 늘 흥미롭게 생각했다. 모험적일 수 있고, 밀도 있게 이야기를 담는다는 느낌이 있다. 재미를 추구할 수 있는 자유로움이 컸다"고 단막극 참여 이유를 밝혔다.

이어 “감독님 특유의 위트와 유머가 섞여있을 거라는 믿음이 있었다. 이주승은 자기만의 색깔이 확실히 있고 잘하는 배우라고 생각했다”며 “그 시너지가 작품을 만들어가는 과정에서 재미를 찾아갈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고 작품에 믿음이 있다고 전했다.

김예원은 “이주승과는 예상대로 재밌었다. 서로 연기를 하면서 진부한 표현이지만 찰떡같이 잘 맞춰서 연기를 했던 것 같다”며 “꼭 다시 호흡을 맞추고 싶다”고 말했다.

‘박대리의 은밀한 사생활’은 오는 12월 2일 자정에 tvN에서 방영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