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맥심화보

[코리아데일리 김민정 기자]

배우 유소영이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22일 남성 잡지 맥심(MAXIM)는 유소영과 함께 한 12월호의 크리스마스 콘셉트 표지를 공개했다.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데뷔한 배우 유소영은 이번 화보에서 ’외로운 크리스마스’를 콘셉트로 그간 감춰온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관능미를 한껏 발산했다.

2009년 걸그룹 애프터스쿨로 정식 데뷔한 유소영은 1년도 채 되지 않아 탈퇴했다. 유소영은 인터뷰에서 "연기가 원래 전공이기도 했고, 당시 건강이 많이 안 좋았던 것도 사실이다"라며 "애프터스쿨로 많이 사랑받던 시기였지만 난 한 번 결심하면 누가 뭐라고 해도 직진하는 스타일이다"라며 그때 결정을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이어 “지금도 노래방 가면 애프터스쿨 노래를 부른다. 친구들한테는 ‘나는 한 파트밖에 없으니까 나머지는 너희가 불러!’라고 하고, 내 파트만은 사수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미스춘향 선발 대회, ’TV 유치원 하나둘셋’의 하나 언니, 걸그룹, 배우 등 긴 연예계 생활을 하며 유소영은 "치열한 연예계에서 강인한 마음이 필요하다"며 깨달음을 말했다. "연예인은 외로움을 부정할 순 없다"고 밝힌 그는 이별 후 외로워서 남자에게 먼저 연락해본 적 있느냐는 질문에 "난 대부분 연락을 받는 편이었다. 연애할 때도 재지 않고 좋으면 표현하고 찌질한 짓도 많이 해서 오히려 후회가 없다"고 솔직하게 답했다. 유소영은 가장 찌질했던 이별 후 행동으로는 "남자친구랑 여행 갔던 곳을 헤어진 후에 혼자 가봤다"라고 답했다.

한편 유소영은 지난 20일 마네킹 몸매 사진을 올리며 눈길을 끈 바 있다. 유소영은 11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야옹. 사진에 장난 치는 것 안 좋아하는데 오늘은 스티커를 덕지덕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자연스럽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유소영의 모습이 담겨있다. 유소영의 극세사 다리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팬들은 "인형 같아요" "비율 깡패" "여전히 예쁨" 등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