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커뮤니티

[코리아데일리 김민정 기자]

12가지 약재가 들어간 묵은지삼겹살 수타짬뽕 맛집이 소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13일 방송된 KBS ‘2TV 생생정보’에서는 송기떡, 한우 우거지 국밥&선지해장국, 묵은지 삼겹살 수타 짬뽕 맛집 등이 소개됐다.

그중 ‘비법천하’코너에서는 소개된 묵은지삼겹살수타짬뽕은 12가지 약재로 우려낸 육수가 들어가 특유의 깊은 맛으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고 있다.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내서읍 옥정1길 17에 소재한 이곳은 ‘아라원’으로 다양한 짬뽕으로 손님들 입맛을 사로잡는 중화요리집이다. 일반 면과 달리 넓적한 수타면이 쫄깃함을 더한다. 묵은지 삼겹살이 들어간 수타 짬뽕은 매콤하며 칼칼한 국물이 일품이다.

한편 ‘2TV 생생정보’의 ‘리얼 가격의 왕’ 코너에서는 한우 우거지 국밥, 선지해장국 맛집과 오징어(불오징어)와 삼겹살과 달걀찜과 채소 버무림 맛집이 공개됐다. 한우우거지국밥은 한 그릇에 단돈 3000원이다. 손님들은 “이렇게 먹으려면 만 원은 든다” “엄마가 해주던 맛이다. 너무 좋다”라며 맛과 가격에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이곳은 정육식당을 하기 때문에 국밥을 저렴하게 제공할 수 있다. 정육식당이만큼 소고기 구이도 맛 볼 수 있다. 한우 150g 기준 안창살, 토시살, 살치살 등을 모두 2만 원 대에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또한 숙성삼겹살, 불오징어 등을 푸짐하게 제공하는 한 상 맛집도 화제다. 이곳은 불오징어와 숙성삼겹살에 채소, 달걀찜을 푸짐하게 먹을 수 있으며 단돈 7900원에 이 모든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