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온라인 커뮤니티

[코리아데일리 김민정 기자]

20대 한국인 유학생이 영국 유명 관광지인 ‘세븐 시스터스’(Seven Sisters)에서 발을 헛디뎌 절벽 아래로 추락사했다. 세븐 시스터즈는 남부 이스트서식스 카운티에 있는 해안 절벽으로 다코타 패닝, 제레미 어바인이 주연인 영화 ‘나우 이즈 굿(Now Is Good)’의 촬영지로 알려진 유명한 관광명소다.

영국 BBC 등이 12일(현지시간) 보도에 따르면 영국에서 영어를 공부하는 A양이 지난 6월 22일 혼자 세븐 시스터스를 찾아 주변 사람한테 사진을 찍어달라고 부탁했다.

이어 사진이 찍힐 때 공중으로 점프하는 포즈를 취했던 A양은 발을 헛디뎌 60m 절벽 아래로 추락했다고 BBC는 전했다.

일간 데일리 메일의 보도에 따르면 목격자인 한국인 B씨는 “모르는 한국인 여성이 내게 사진을 촬영해달라고 부탁했다. 사진을 찍는 도중 그녀가 떨어졌다”고 말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구조대는 절벽에서 시신을 발견했고 부검의는 사고사로 결론냈다.

경찰 관계자는 “(A양의 휴대전화에) 절벽 가까이에서 공중으로 점프하는 사진들이 있었다”고 말했다. 주영국 한국 대사관은 지난 6월 성명을 통해 세븐 시스터즈 절벽 부근에서 사진 촬영 중 안전사고가 발생했음을 알리며 방문객의 주의를 당부한 바 있다.

이에 네티즌들은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명복을 빕니다”,“셀카 찍을 때 조심합시다”,“거기 지반 약하다고 하는 경고문 있던데 다들 조심하세요”,“인스타그램을 그만둬야해”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