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MBC ‘서프라이즈’가 방송 되면서 네티즌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네 번째 납치기, 망자의 살인, 도전! 메이저리그, 악마의 의자, 기적의 넥타이라는 제목의 이야기를 소개한다.

 

첫 번째 에피소드, ‘네 번째 납치기’는 2001년 9월 11일 미국, 제1세계무역센터 폭발을 시작으로 제2세계무역센터, 미 국방부 청사까지… 전 세계를 공포로 몰아넣은 세 차례의 참혹한 테러사건이 발생한다!

그런데 당시 테러범들에게 납치된 또 한 대의 비행기가 있었다. 911 테러 네 번째 납치기 이야기!

두 번째 에피소드. ‘망자의 살인’은 1803년 영국, 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온 한 남자. 다음 날 아침, 그는 싸늘한 시신으로 발견되는데… 뜻밖에도 그를 죽인 범인은 며칠 전 사형당한 남자였다! 어떻게 죽은 남자가 살인을 저지를 수 있었던 걸까?

세 번째 에피소드 ‘도전! 메이저리그’ 2008년 미국, 메이저리그 30개 구단의 단장들이 신인 선수 선발을 위해 모인 트라이 아웃 현장. 그런데 이중 두 명의 선수가 큰 화제를 모으는데… 놀랍게도 이들은 야구 불모지인 인도에서 온 선수들로 지금까지 한 번도 야구 경기를 해본 적이 없었다. 그 사연은?

<< Surprise Secret >>에서는 에피소드 ‘악마의 의자’1550년 스페인, 어두컴컴한 지하실 한 편의 의자에 앉는 남자. 잠시 뒤, 어디선가 알 수 없는 목소리가 들려오는데… 이후 남자의 모습은 180° 달라진다. 악마의 의자라고 불리는 한 의자 이야기!

<< 언빌리버블 스토리 >>에서는 ‘에피소드 기적의 넥타이’ 2002년 서울, 행운을 가져다주는 넥타이에 얽힌 감동 사연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