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행사 가는 도중 접촉사고

병원진단 결과 경미한 부상에 그쳐

 

▲ 사진=마마무

접촉사고를 당한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가 경미한 부상에 그쳐 스케줄을 일정대로 소화할 것으로 알려졌다.

14일 걸그룹 마마무 측 관계자가 “병원 진단을 받았다”며 “향후 스케줄 일정에 무리가 없을 것이다”고 전했다.

마마무는 지난 13일 오후 충청남도 천안에서 열린 모 행사를 참여하기 위해 이동 중 행사장 인근에서 접촉사고를 당했다.

멤버들이 무대에 오르겠다는 의지를 드러내 예정대로 관객들을 만났고 이후 서울로 돌아와 병원에서 검사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멤버 모두 멍이 드는 등 가벼운 찰과상을 입어 경비한 부상을 당했으나 크게 다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마마무 측 관계자는 “병원 진단 결과 몸을 움직이는데 거의 지장이 없는 상태다”며 “앨범 관련 공식 활동은 없지만 여러 행사 섭외를 받고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마마무는 최근 신곡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아재개그’로 큰 사랑을 받으며 ‘Purple’ 앨범 활동을 마무리 했다.

마마무는 ‘데칼코마니’ ‘넌 is 뭔들’ ‘음오아예’ ‘피아노맨’ ‘Mr. 애매모호’ ‘썸남썸녀’ ‘기대해도 좋은 날’ ‘LOVE’ ‘1cm의 자존심’ ‘Love Lane’ 등 히트곡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