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찬고 대표 “개인창업과 온·오프라인 유통 시장 확대 기대”

▲ <사진>공유창업플랫폼 ‘우고스’를 개발한 ㈜트라이그람스코리아의 강찬고 대표는 ㈜예원비에이치에이에 우고스 플랫폼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공유창업플랫폼 ‘우고스’를 개발한 ㈜트라이그람스코리아(대표 강찬고)가 ㈜예원비에이치에이 (대표 박재성))에 우고스 플랫폼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그랜드오픈을 앞두고 있는 우고스는 이번 플랫폼 제공을 통해 네트워크 유통 업체인 ㈜예원비치에이치의 소비자회원 또는 개인 사업자 회원들의 선택에 따라 우고스 플랫폼의 마케팅PBO셀러 자격을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하게 된다.

또한 안정적으로 개인 창업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우고스의 온·오프라인 유통 시장을 더욱 확대해 나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강찬고 대표는 “이번 우고스 플랫폼 제공으로 ㈜예원비에치에이의 소비자 회원 또는 사업자 회원들 중 별도로 우고스의마케팅 PBO회원 자격을 취득한 사업자는 ㈜예원비에치에이을 통한 사업 수익 외에 우고스에서자신의 상품 판매를 통한 수익을 얻을 수 있으며, 자신의 상품 없이 다른 판매자의 상품을 대신 판매해 수익을 창출할 수 도 있다” 며“마케팅PBO셀러 활동을 통해 발생한 수익은 ㈜트라이그람스코리아로부터 받기 때문에 2가지 수익구조를 통해 기존의 정형화된 수익구조에서 벗어나 수익구조를 안정적으로 확장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트라이그람스코리아는 생산자와 판매자가 소비자가 되고 동시에 소비자도 생산자와 판매자가 될 수 있는 공유창업플랫폼 ‘우고스’ 온라인 유통 플랫폼을 시범 운영 중에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