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터넷 커뮤니티

파리 생제르맹(PSG)으로 이적한 네이마르가 종횡무진 대활약을 펼치고 있다.

PSG는 21일 오전 4시(한국시간)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파르크 데 프랭스에서 열린 2017-2018시즌 프랑스 리그 1 3라운드 툴루즈전에서 네이마르의 맹활약에 힘입어 6-2 역전승을 거뒀다.

유럽 후스코어드닷컴은 네이마르에게 가장 높은 평점 10점 만점을 줬다.

툴루즈가 경기 시작 18분 만에 선취골을 가져가며 앞서갔다. 네이마르는 당황하지 않았다. 그는 전반 31분 날카로운 득점 본능으로 동점골을 기록했다. 이어서 전반 35분에는 아드리안 라비옷의 역점골을 도왔다. 네이마르 앞에서 툴루즈는 속수무책이었다.

후반전에도 네이마르는 계속 추가골을 노렸다. 네이마르를 중심으로 PSG는 끊임없이 툴루주의 골문을 두드렸다. 네이마르 특유의 파괴적인 돌파와 공간 침투 이후 PSG의 공격 전개가 이어졌다. 하지만 PSG 입장에서는 변수가 생겼다. 후반 24분 PSG의 주축 미드필더 마르코 베라티가 경고 누적으로 퇴장당했다.

팀 전체 사기가 떨어질 무렵, 네이마르는 후반 30분 패널티킥을 얻어냈고 카바니가 침착하게 성공시켜 PSG는 3대 1로 격차를 더욱 벌렸다.

툴루즈가 세트 피스에서 한 골 따라 붙었지만 역부족이었다. PSG는 후반 37분 교체 투입된 하비에르 파스토레가 추가골로 경기에 쐐기를 박았다.

네이마르는 경기 종료 직전 쿠르자와의 다섯 번째 골을 만들고, 후반 추가시간 마지막 여섯 번째 골로 화려하게 경기를 마무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