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해죠 캡쳐

[유지희 기자]드라마 '구해줘'에서 옥택연, 우도환이 서예지 남매 앞에 나타나 도움을 자처했지만 옥택연은 서예지를 외면했고 우도환은 달려갔다.

6일 오후 방송된 OCN 주말드라마 '구해줘'에서 임상미(서예지 분)는 쌍둥이 오빠 임상진(장유상 분)이 왕따 괴롭힘을 당하자 한상환(옥택연 분)에게 도움을 부탁했지만 군수 선거를 앞둔 아버지가 한 "사고 치지 말고 얌전히 있으라"는 말을 곱씹었다. 결국 그는 임상미를 외면했고 석동철(우도환 분)이 대신 옥상으로 뛰어갔다.

일진들을 보며 그는 "똑바로 들어라. 느그들은 인제부터 인간이 아니고 쓰레기라. 오늘 내 주변이데이. 쓰레기 치우는 게 오늘 내 담당이라고"라며 주먹을 날렸다

 한상환(옥택연 분), 석동철(우도환 분)은 임상미와 같은반인 학우이다. 임상진은 괴롭힘을 당하고 있었고 임상미는 임상진에게 무슨 일이 생겼단 걸 눈치챘다. 하지만 임상진은 "지금은 엄마 아빠도 힘들잖아. 그러니 아직은 아무 말 하지 말아줘"라고 부탁했다. 임상진은 화장실에서 괴롭힌 남학생과 같은 반이 되었고, 또 폭력을 당했다. 이를 본 임상미가 나섰다.

임상미는 "당장 사과해. 안 그러면 경찰에 신고하겠다"고 화를 냈지만, 가해자들은 당당했다. 임상미가 뺨을 때리자 가해자들은 임상미에게 폭력을 쓰려 했지만, 그때 한상환과 석동철이 나타난 것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