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라이머리 물결사이

유지희 기자]프라이머리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 수록 음원들과 타이틀곡 '~42(물결사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2015년 발매한 ‘2’ 이후 프라이머리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 ‘신인류(Shininryu)’는 오랜 시간동안 공들여 준비해왔음을 증명하듯 꼼꼼한 프로듀싱과 다채로운 아티스트들의 피처링 참여로 밀도 있게 완성됐다.

타이틀곡 ‘~42(물결사이)’(feat. 샘김, 에스나)는 첫 만남을 추억하는 연인 사이의 평범한 일상을 프라이머리 특유의 감성으로 특별하게 녹여낸 달달한 러브송이다. 감미로운 음색의 샘김과 정기고X소유의 히트곡 ‘썸’의 작곡가이자 소울풀한 보컬로 유명한 에스나가 듀엣 호흡을 맞췄다.

그러한 팬들의 기대 속의 샘김과 에스나는 썸부터 노랫말을 주고 받으며 편안한 연인 관계를 대화하듯 풀어냈다.

한편 프리이머리의 새 EP 앨범 ‘신인류(Shininryu)’에는 이번 앨범의 시작을 알리는 ‘On(feat. 서사무엘, 죠지)’, 사랑에 빠진 남자의 솔직한 마음을 그린 ‘Baby(feat. 주영)’, 싱어송라이터 챈슬러와 실력파 래퍼 pH-1이 함께해 더욱 빛을 발한 ‘상상해(I Got It)(feat. 챈슬러, pH-1)’, 힙합씬의 떠오르는 여성 아티스트 수민(SUMIN)이 참여한 ‘알아(I Know)(feat. SUMIN)’, 프라이머리의 오랜 팬 이요한이 가창한  ‘오늘은 왠지(Today Is)(feat. 이요한(OFA))’이 있다.

특히 밤에 보내는 뜨거운 사랑을 표현한 또 다른 수록곡 ‘밤꽃(Night Flower)(feat. 카더가든)’은 야릇하게 상상력을 자극하고, 사랑의 끝 무렵 연애의 온도를 잘 드러낸 ‘미지근해(Lukewarm)(feat. Cokebath)’까지 한 곡도 빠지지 않고 귓가를 사로잡는 곡들로 구성되었다.

여기에 신예 프로듀서 plusNONE이 프로듀싱에 힘을 보태 더욱 감각적인 음악들이 탄생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