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주찬]14일 갑질 논란에 휩싸인 종근당 이장한 회장이 공식사과를 했지만 여론의 반응은 더욱 나빠지고 있다.

14일 이장한 회장은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 종근당 본사 15층 대강당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불미스러운 일로 사죄하는 자리에 서서 죄송하다"며,“저의 행동으로 상처를 받으신 분께 용서를 구한다. 머리 숙여 사죄한다. 이 모든 결과는 저의 불찰에서 비롯돼 한없이 참담한 심정이다. 따끔한 질책과 비판을 모두 겸허히 받아들이겠다"고 전했다.

특히 ”깊은 성찰과 자숙의 시간을 갖겠다. 상처받으신 분을 위로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 또한 찾도록 하겠다“고 사과했다.

이러한 사과에도 이장한 회장에 대한 여론이 좋지 않게 나타나는 이유는 사과를 끝나고 난 행동 때문이라고 한다.

바로 이장한 회장이 공식 사과문 발표하곤 기자들의 질문에 응하지 않고 기자회견장을 황급히 떠났기 때문.

한편 13일 제약회사 종근당의 이장한 회장이 운전기사들에게 막말과 욕설을 한 녹음 파일을 공개했다.

이 회장의 차량을 운전했던 A씨의 제보로 공개된 녹취록에는 이 회장은 “XXX 더럽게 나쁘네" "XX 너는 월급받고 일하는 X이야. 잊어먹지 말라고" "도움이 안 되는 XX. 요즘 젊은 XX들 빠릿빠릿한데 왜 우리 회사 오는 XX들은 다 이런지 몰라" "아유 니네 부모가 불쌍하다. 불쌍해" 등 인신공격성 발언이 이어졌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