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인영 기자]에릭과 배우 나혜미의 결혼식 청첩장이 공개되면서 관심을 끌고 있다.

30일 에릭과 나혜미의 청첩장에는 “오랜 기다림 속에서 저희 두 사람, 이제 하나님의 사랑으로 둘이었던 인생을 하나로 시작하려 한다"라며, "저희 두 사람은 둘이었던 인생을 하나로 시작하려 한다. 서로 돕는 배필이 돼 같은 곳을 바라보며 아름다운 약속을 하려 한다”며,“저희가 부부로 첫 발걸음을 내딛는 자리에 함께해 주셔서 축복해주시길 소망한다”는 내용니 담겨 있다.

에릭과 나혜미의 결혼이 하루 앞으로 다가오면서 두 사람의 신혼집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에릭은 신화 컴퍼니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저와 평생 아껴주며 살아갈 동반자를 만나게 되어 2017년 7월 1일 서울 모처의 한 교회에서 가족,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조용하고 경건하게 결혼식을 올리려고 한다"며“19년 동안 신화의 멤버로 활동하면서 신화창조 팬 여러분들 덕분에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는 더욱 안정된 마음으로 열심히 활동하면서 여러분의 사랑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나혜미 연관검색어로'나혜미 출연작 나혜미 엽기적인 그녀 나혜미 에릭 결혼 나혜미 근황 나혜미 인스타그램 나혜미 거침없이 하이킥 나혜미 아버지 나혜미 하이킥 오승아 전진 김수현 김희선 정선우 나혜미 cf'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