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인영 기자]아이돌학교’가 공식홈페이지에 13명의 본격적인 학생 명단을 공개해 주목박고 있다.

29일 Mnet ‘아이돌학교’는 공식 홈페이지에 학생 41명 중 김은결, 나띠, 박선, 박지원, 백지헌, 송하영, 유지나, 이나경, 이새롬, 이채영, 장규리, 조유리, 추원희 13명의 명단을 공개했다.

특히 ‘식스틴’에 참여했다 탈락했던 나띠와 박지원이 멤버에 올라있어 더욱 관심을 끌고 있다.

박지원은 ‘식스틴’ 방송이 종료된 뒤 JYP를 떠났고, 나띠는 최근 JYP를 떠난 ‘아이돌학교’에 함께 참여했다.

이밖에 JYP 연습생 경력이 있는 이채영, ‘댄싱9’ 출신의 이새롬, 보니하니 최종 10인에 올랐던 백지헌,최연소 참가자 김은결등이 주목받고 있다.

‘아이돌학교’는 아이돌 맞춤형 교육을 통해 성장형 아이돌을 육성하는 프로젝트다. 배우 이순재가 교장을 맡았고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담임선생님으로 나섰고,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이 음악 프로듀서,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2’ 장진영이 음악선생님, 안무가 박준희가 안무선생님, 헬스트레이너 윤태식이 체육선생님을 맡았다.

아이돌학교 측은 오는 30일과 7월 1일에 걸쳐 나머지 28명의 명단도 모두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한편 아이돌학교 연관검색어로 ‘아이돌학교 나띠 아이돌 학교 합격자 발표 아이돌 학교 이해인 식스틴 2 아이돌 학교 예고 남세빈 아이돌 학교 배윤경 아이돌 학교 홈페이지 아이돌 학교 합격 아이돌 학교 티저 이해인’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