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경 기자]22일 초아가 AOA 탈퇴를 알린 가운데, 과거 초아의 탈퇴를 예견한 글이 재조명되고 있다.

22일 초아는 자신의 SNS를 통해 AOA 탈퇴 소식을 전했다. 초아는 2년 전부터 앓던 불면증과 우을증이 악화되, 모든 활동을 중단하게 된다는 전언이다.

23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보도된 내용에 따르면, 초아가 탈퇴 소식을 전하기 전 한 네티즌은 초아의 탈퇴를 예견했다고 한다.

내용에 따르면, “지난 2월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사실상 AOA 완전체 이번이 마지막 활동임. 니들 믿기 싫고 힘들겠지만 소름 돋게도 이 모든 게 초아 때문임. 길게 얘기하진 않겠음. 한번 지켜봐"라는 글이 올라왔다”고 한다.

당시 글쓴이는 “초아 제외 애들 개인활동이 지금부터 엄청 많아질거고 일본 앨범도 미정. 욕하고 안 믿어도 상관 없는데 맴덕(AOA팬들)들 안쓰러워서 말해주는 거임”라고 언급했다고 보도 되었다.

초아는 23일 30대의 젊은 CEO 이석진 대표와 2번째 열애설, 임신,낙태,결혼 루머에 부인했다.

한편 초아 연관검색어로 ‘초아 비키니 초아 몸매 초아 인스타그램 이석진 초아 굴욕 aoa 초아 비키니 초아 움짤 aoa 초아 움짤 aoa 설현 나진산업 이석진 지민 크레용팝 초아 근황 aoa 초아’등이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